① 접수 및 인테이크 | 대상자 발굴 또는 의뢰받은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서비스 욕구파악 및 초기상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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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대상자 선정 | 자치구에서 대상자 적정여부·타 유사서비스 중복여부 확인 후 승인 |
③ 욕구사정 및 사례회의 | 대상 어르신의 욕구와 문제점 및 강점파악후 개입방안에 대한 사례회의 |
④ 서비스 계획 및 계약 | 사례회의 결과에 적합한 서비스 계획 마련 및 계약 |
⑤ 서비스제공 및 점검 | 계획에 따른 적절한 서비스 제공, 모니터링 실시 |
⑦ 재사정 및 종결 | 재사정을 통한 새로운 욕구 파악 또는 서비스 종결 |
사업 | 프로그램 | 세부 서비스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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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방적사업 (직접서비스) |
일상생활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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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서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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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가활동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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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기예방교육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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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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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역사회 자원개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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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안전망 구축사업 (간접서비스) |
연계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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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역사회 네트워크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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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전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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